검색 SEARCH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환불 안내
작성자 MAOIS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20-02-23 21:57:27
  • 추천 추천하기

<배송 전 교환 및 취소안내>


주문 후 교환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 [상품 준비] 상태에서만 주문 취소 및 교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[배송준비중] 또는 [배송중]상태에서는 택배 업무가 시작되므로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.


1)입금 후 주문건의 교환 또는 취소를 원하는 경우 - COMMUNITY > 자유게시판 > 교환, 환불 글 작성 

*다른 상품으로 교환하는 경우 상품 차액에 대한 재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*교환 재고가 소진되었을 경우 환불로 처리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2)미입금 주문건의 주문 취소를 원하는 경우 - 마이페이지>주문내역조회>주문취소 미입금 주문건의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시면 됩니다.



<배송 완료 후 교환 및 반품 접수 안내>


1.신청방법 안내 


1)배송 완료 후 교환접수 

COMMUNITY > 자유게시판 > 교환, 환불 글 작성 

*다른 상품으로 교환하는 경우 상품 차액에 대한 재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
2)배송 완료 후 반품접수

COMMUNITY > 자유게시판 > 교환, 환불 글 작성 


3)불량 및 오배송 접수

동일 방법으로 접수 부탁드리며 교환 및 반품사유 입력에 반드시 불량 사유를 적어서 주시길 바랍니다.

상품 수령 시 불량인 제품과 오배송의 경우 당사에서 전액 배송비를 부담하여 처리해드립니다.

초기 상품 수령시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해주시고 7일 이내에 도착하도록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 


2.상품 발송


* 교환/반품 주소 

교환/반품 주소 - 서울특별시 성동구 송정동 66-233 1층

(타 택배 이용 시 안내된 주소로 발송되지 않을 경우 반송처리 됩니다.)

- 반품 택배 접수는 저희가 직접 해드립니다.
- 타 택배를 이용시 고객님께서 선불로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.


- 반품 / 3000원 동봉 
- 교환 / 6000원 동봉 
*무료 배송 이였던 경우 초기 배송비 3000원 추가 발생 됩니다.

- 배송비 동봉하지 못한 분들은 국민은행 844401-04-169249 송정민(마오이스) 로 배송비 입금 해주시면 됩니다.

- 교환기간 (7일) 내로 상품이 당사로 도착하지 않는 경우,
교환의사가 없으신 것으로 판단, 교환접수가 취소되며, 교환이 불가합니다.


※ 카드/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는 결제취소 처리 되며, 승인사의 승인을 거쳐서 처리 되므로 7일~14일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며, 기간이 지난 후에 카드사 및 은행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※ 카드/실시간 계좌이체/휴대폰으로 결제하신 경우 중 일부 상품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
a. 카드 결제 하신 경우 
- 일부 법인카드와 체크카드를 제외한 이외의 카드는 부분 취소 처리 됩니다.
- 부분취소가 불가한 일부 카드의 경우,
보내주신 상품과 개인 결제창에서 재결제 해주신 내역이 확인 된 후 이전 주문 건이 전체 취소됩니다. 
b.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신 경우
- 보내주신 상품과 개인 결제창에서 재결제 해주신 내역이 확인된 후
이전 주문 건의 전체 금액이 이체 취소되어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되며,
올앳 PG사를 통해 은행영업일 기준 1~2일이 소요됩니다.
c. 휴대폰 결제 하신 경우
- 보내주신 상품과 개인 결제창에서 재결제 해주신 내역이 확인된 후 이전 주문 건의 전체 금액이 결제 취소됩니다.
- 휴대폰 결제의 경우 주문해 주신 달이 지나간 경우 취소가 되지 않아 계좌 입금 처리 됩니다.
d. 무통장 입금해 주신 경우
- 제품 확인 후 환불 받으시는 제품의 금액이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 처리됩니다.


MAOIS는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 법률을 준수하며 소비자 보호법 제 17조에 의거하여 아래의 사항들은 반품이 불가합니다.
규정내에서의 교환/환불처리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입장에서 처리 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상품 수령 후 7일이상 지난 상품
- 양말, 오염이 쉽게 되는 흰색의류
- 신발의 바닥오염, 시착으로 인한 주름이 발생한 경우
- 코트의 뒷트임제거, 팔주름이 발생한 경우
- 기타 재판매가 불가할 정도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(늘어남, 오염, 가죽의 주름등)
- 향수, 화장품, 땀, 담배냄새 가 배어있는 경우
- 세탁을 하셨거나 임의수선하신 경우 (하자상품의 경우에도 교환/환불 불가)
- 택 분실, 제거하신경우
위 경우에 해당되는 상품의 경우 모든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, 상품은 고객님께 임의 재발송 처리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
HP : 010 - 8854 - 7224
월요일-금요일 오전 10:00 - 오후 6:00 (점심시간: 오후12:00 - 오후1:00)

maois.official@gmail.com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